2019-02-23 07:50 (토)
에이스손보, 삼성카드서 간편 보험상품 판매
에이스손보, 삼성카드서 간편 보험상품 판매
  • 박영준 기자
  • 승인 2018.12.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서 3가지 보험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험상품은 ‘Chubb One-Day 레저보험(자전거플랜)’과 ‘(무)Chubb 다이렉트 매일안심 운전자보험Ⅱ’, ‘Chubb 해외여행보험’ 3종이다.

Chubb One-Day 레저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꼭 필요한 날, 핵심 보장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자전거 사고로 인한 피해뿐 아니라 레저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5대골절 진단비와 골절, 무릎인대파열 및 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 등 수술비를 담보하고 깁스와 상해에 따른 응급실 내원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20세를 전후로 성인형과 키즈형으로 구분되고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무)Chubb 다이렉트 매일안심 운전자보험Ⅱ는 월 1만원대 보험료로 자가용 운전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의 처리지원금과 치료비를 지원하고 운전 중 교통상해로 사망할 경우 가족생활자금을 매월 5년 동안 지급한다. 보험료는 만기 시까지 처음 가입한 금액이 유지된다.

Chubb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특약을 통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휴대품의 도난과 파손에 대한 손해를 보상한다.

타인의 신체나 재물에 손해를 가하여 법률상 배상 책임을 부담하는 경우 보상한도액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긴급지원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