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3 07:15 (토)
악사손보, 고객 간담회 개최
악사손보, 고객 간담회 개최
  • 박영준 기자
  • 승인 2018.12.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일 용산구 악사손해보험 본사 사옥에서 열린 고객 패널 초청 CEO 간담회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고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지난 4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의 목소리를 회사 운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패널은 인터넷을 통한 자동차보험 가입이나 계약내용 변경 경험이 있는 고객 10명으로 구성됐다.

고객패널들은 악사손보 본사를 돌며 회사 소개를 듣고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만나 고객 입장에서 느끼는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간담회에 앞서 악사손보는 지난 9월 온라인으로 자동차보험 가입 또는 계약내용을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790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자동차보험 가입 과정에 대한 개선점 △인터넷 계약 변경 프로세스 등을 제안했다.

설문을 통해 접수된 소비자 제안은 총 1400여건이다. 악사손보는 담당 본부별로 패널들의 평가와 개선사항을 세밀하게 검토하고 이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는 “악사손보는 고객 중심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고객 중심 소통으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