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키움증권은 코스닥벤처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19년 1월 31일까지 ‘Queen of 코스닥벤처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닥벤처펀드는 코스닥 공모주 물량의 30% 우선배정(전체 벤처기업투자신탁 기준)과 소득공제 혜택(투자금액 10% 최대 300만원까지, 1과세연도 限)이 주어지는 펀드이다. 공모주 투자 및 절세상품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이를 주목해볼 만하다.

Queen of 코스닥벤처펀드 이벤트는 해당 펀드 가입 고객에게 100만원이상 매수 시 사용할 수 펀드쿠폰(2만원)과 가입금액별로 최대 5만원까지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며, 100만원 이상 매수 시 추첨을 통해 ‘Bohemian Rhapsody O.S.T’ 앨범을 지급한다.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에서 펀드 쿠폰을 발급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키움증권에서 해당 펀드를 온라인 전용클래스(Ae)로 가입하면 선취판매 수수료를 내지 않아 지점 대비 3분의1 수준의 비용으로 펀드 가입이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현재 2019년 말까지 ‘펀드 최저가격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키움증권에서 가입한 펀드의 보수가 업계 최저가격이 아닐 경우, 차액의 100%를 현금으로 지급한다. 대상은 키움증권에서 신규로 펀드에 가입한 고객이거나 타사에서 펀드를 이동해온 고객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증권 금융상품 전문가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