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4대 어워드 중 기술 분야 최고 대상인 ‘웹어워드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평가한다.

총 87개 분야에 걸쳐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 지표를 토대로 대상을 발표한다.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은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모든 산업 분야의 웹사이트를 통틀어 기술 부분의 독창성과 완성도, 안정성, 기술 적절성 등 각 부문에서 월등한 최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라이프플래닛 임성기 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인터넷 보험 활성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등 인슈어테크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이 만족하는 인터넷 금융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인터넷 에코어워드에서 ‘바른 보험의 시작, 모바일 바른보장 서비스’가 금융분야 대상을 차지했다고 덧붙였다.

인터넷 에코어워드는 인터넷 비즈니스·서비스 모델의 개발 및 보급과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한 미래지향적 인터넷 기술 개발 등 건강한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