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상위 300개 분석, 2018년 화제를 모은 신기술, 플랫폼 등 소개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블록체인 마케팅 기업 팀위(teamw.e)는 오는 18일 오후 7시 2018년 블록체인 이슈 결산 및 2019년을 전망해 보는 밋업을 스파크플러스 강남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팀위는 2018년을 뜨겁게 달군 상위 300개 코인들의 상태를 코인마켓캡 수치를 통해 정리하고 내부 분석팀을 통한 자체 분석 자료를 발표한다. 이와 함께 주요 기사를 통한 이슈 정리와 언론사 대응 전략도 소개하고 ICO에 이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STO, 하이퍼레저 등 새로운 플랫폼과 기술을 소개한다.

팀위의 최화준 이사, 박성진 이사와 함께 파트너사인 메타코인의 이동준 CTO, 법무법인 한별의 권단 변호사가 발표자와 패널로 참석하며 팀위의 권영은 대표가 패널 세션의 모더레이터로 참석한다.

팀위는 블록체인 기업들의 백서 제작부터 마케팅, 밋업 행사까지 컨설팅과 진행을 돕는 마케팅 기업으로, 시장의 분석과 정보 전달에도 노력을 기울여 백서 분석 밋업, 블록체인 PR 및 마케팅 밋업 등을 정기적으로 가지고 있다.

팀위 권영은 대표는 “이번 2018 연말을 장식할 팀위 밋업은 올 한해 업계 관계자분들의 주된 관심사를 정리 및 분석한다”며 “현황 분석, 블록체인 PR 전략, STO, 하이퍼레저 및 기타 블록체인의 기술적 실현과 전망 등 궁금하지만 쉽게 찾기 어려운 주제를 선정했으며 팀위의 해석을 통해 좋은 연말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