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3 17:10 (수)
구리, 남양주 에어컨∙냉난방기 수리 전문 ‘대상공조’, 꼼꼼한 서비스 눈길
구리, 남양주 에어컨∙냉난방기 수리 전문 ‘대상공조’, 꼼꼼한 서비스 눈길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18.12.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가정마다 에어컨이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잡은 가운데 여름철 대표 가전제품이었던 에어컨이 성수기인 여름 외에도 계절과 상관없이 연중 내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수기인 겨울에는 수요가 몰리는 여름보다 저렴한 가격에 에어컨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백화점이나 가전 전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겨울을 맞아 역시즌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봄철 이사대란을 피하고자 겨울에 구매하는 이들도 많다.
 
에어컨의 설치나 기타 A/S 또한 여름철에는 수요가 몰리는 반면 겨울철에는 원하는 날짜에 보다 수월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과거와 달리 신형 에어컨에는 공기청정기능이나 난방 등의 부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겨울에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가전이 된 점 또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원인이다.
 
이처럼 겨울철에도 에어컨의 설치가 빈번해지는 가운데 구리 및 남양주 지역의 에어컨 판매와 설치, 수리를 진행하고 있는 ‘대상공조’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에어컨의 판매부터 설치와 시공, A/S 및 수리 등의 서비스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상공조’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꼼꼼한 시공과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바쁜 스케줄과 변수가 많은 상황 속에서도 고객과의 약속 시간을 정확히 준수하는 것을 철칙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요즘과 같은 겨울철에는 남양주, 구리 지역의 냉난방기 수리 및 설치,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대상공조 관계자는 “에어컨이나 냉난방기는 설치가 매우 중요한 제품인 만큼 경험이 많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며 “‘대상공조’에서는 한 번 시공시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고 섬세한 시공을 진행하여 고객들의 우려를 최소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