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15:25 (수)
라이즈(LYZE), 내년 1월 글로벌 상장 확정 ‘거래소 맞추기 기념 이벤트’ 진행
라이즈(LYZE), 내년 1월 글로벌 상장 확정 ‘거래소 맞추기 기념 이벤트’ 진행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18.12.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즈 글로벌 상장 확정 기념 이벤트 안내 이미지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라이즈(LYZE), 내년 1월 글로벌 상장 확정 ‘거래소 맞추기 기념 이벤트’ 진행- 상장 기념 ‘거래소 맞추기 이벤트’ 라이즈 한국 채팅방서 27일~31일 진행     
      
블록체인 집단지성형 암호화폐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첫 상장 거래소 맞추기 이벤트’를 라이즈 한국 채팅방에서 27~31일 간 진행한다.     
      
27일 오늘 라이즈는 글로벌 거래소 첫 상장을 확정 지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거래소 맞추기 이벤트를 개최, 정답자 중 추첨하여 총 50만원 상당 라이즈 토큰(LZE)을 제공한다.     
      
라이즈는 최근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1차 퍼블릭 토큰 세일을 진행, 약 13분 만에 당일 판매 토큰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에어드롭 퀴즈 이벤트 ‘코박 라이브’ 진행 시 약 4,000여명 이상의 누적 참가자 수를 기록하는 등 상장 전부터 업계 및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라이즈 관계자는 “퍼블릭 토큰 세일과 각종 이벤트 진행 시 많은 투자자들이 보여준 관심 덕분에 플랫폼 개발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상장은 라이즈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첫 걸음인 만큼 이번 퀴즈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는 26일부터 30일까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에서 후속 퍼블릭 토큰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