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케이뱅크는 주요 주주사인 KT와 손잡고 KT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케이뱅크 x KT 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더블혜택 체크카드의 혜택은 △KT 멤버십 더블할인 △KT 통신요금 캐시백 △해외서비스 수수료 면제 등이다.

먼저 스타벅스,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CGV 등 KT 멤버십 제휴가맹점에서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KT 멤버십 포인트 할인적용을 받는다.

여기에 KT 멤버십으로 할인받은 금액만큼 현금을 한 번 더 돌려받을 수 있다. 전월 체크카드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최대 월 4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KT 통신요금을 최대 20%까지 캐시백 해준다.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 결제된 KT 통신요금(휴대폰, 인터넷, IPTV, 집 전화, 인터넷 전화, 유무선 결합상품 등) 1건에 대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 5~20%,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해외 이용 혜택도 강화했다. 카드 이용실적 관계없이 케이뱅크가 부과하는 해외가맹점 결제수수료(0.25%) 및 해외 ATM기 인출수수료(건당 $3)가 면제다.

케이뱅크 x KT 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는 케이뱅크 모바일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케이뱅크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뱅크 안효조 사업총괄본부장은 "더블혜택 체크카드 출시로 KT 멤버십 고객들이 그동안 체험하지 못했던 놀라운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케이뱅크는 통신과 금융의 융합 시너지 창출에 적극 나서 새로운 고객 혜택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