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1 19:20 (목)
토스, 실속형 미니보험 상품 출시
토스, 실속형 미니보험 상품 출시
  • 문지현 기자
  • 승인 2019.01.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 에이스손보, 교보플래닛생보와 제휴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토스가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일상 속 위험을 위주로 보장하는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토스는 손해보험사인 삼성화재와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토스의 미니보험 상품은 기존 보험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주요 위험을 위주로 보장한다.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탐색하고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보험 상품은 토스 앱 내 ‘미니보험 가입’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위암, 폐암, 간암 등 암발병률이 높은 3대 암을 중심으로 보장하는 미니암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 △일 1500원대 보험료로 상해, 골절, 손해배상 등 스키 탈 때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스키보험(에이스손해보험) △오프라인 대비 20% 저렴한 가입비로 해외 의료비부터 휴대품 손해, 항공기 지연 및 결항에 따른 추가 비용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보험(삼성화재) △이직 혹은 퇴사 준비에 필요한 목돈을 모으기 위한 3%의 이율의 퇴직 준비 저축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 등 4개의 미니보험 상품이 오픈된 상태다.

토스는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생활 속 다양한 위험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꾸준히 미니보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1~2월 중 반려동물과 관련된 위험을 보장하는 펫보험 및 등산, 골프, 자전거 등 취미생활과 관련된 미니보험이 출시될 예정이며 그 외 운전, 재물, 건강과 관련된 미니보험 상품 출시가 예정돼 있다.

토스 이승건 대표는 “토스는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미니보험 상품을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 일상에 꼭 필요한 다양한 미니 보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