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3 16:50 (수)
한화투자증권 STEPS, 투자정보 앱으로 업그레이드
한화투자증권 STEPS, 투자정보 앱으로 업그레이드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9.01.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개 상품군, 13개국 투자정보 한 눈에 확인
빅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맞춤형 검색 서비스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한화투자증권 STEPS는 7일 투자자들의 더 나은 금융 생활을 위해 간편투자앱에서 투자정보앱으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STEPS는 개인 투자자들이 접하기 어려운 글로벌 투자정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며 특히11개의 상품 정보, 13개 국가의 종목 정보를 한번에 찾아볼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기존 투자자뿐만 아니라 신규 투자자들도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직접 검색’부터 시장의 이슈를 반영한 ‘트랜드 검색’까지 다양한 검색 기능을 통해 STEPS는 투자자에게 새로운 투자 아이디어와 연관 종목 및 상품을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STEPS는 앱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관심 종목 만들기’ 이벤트는 STEPS앱 설치 후 SNS 계정과 연동하고, 관심 있는 상품을 ‘watchlist’에 담으면 즉석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등을 선물한다.

‘STEPS 스탬프 완성하기’ 이벤트는 기간 내 5회 이상STEPS앱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등의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STEPS를 사용해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경우 국내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를 5년 동안 면제해주고, 투자 지원금 신청 시 1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김동욱 상무는 “STEPS는 투자자들이 금융 생활을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관심 종목 중심의 개인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앱”이라며 “금융 정보의 비대칭을 해결하는 글로벌 금융 시장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삶을 풍요롭게 하는 Lifeplus 가치를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