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7 05:40 (수)
롯데카드, ‘리조트 기프티샷’ 출시 기념 최대 45% 할인
롯데카드, ‘리조트 기프티샷’ 출시 기념 최대 45% 할인
  • 이봄 기자
  • 승인 2019.01.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을 출시하고,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할인 및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입장권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은 국내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 제주 아트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이다.

오는 2월 22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구매 시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선착순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는 각 500객실, 제주 아트빌라스는 50객실) 또 구매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으로 오는 2월 말까지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에서 숙박하면 2인 조식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 3월 말까지 제주 아트빌라스는 4인 조식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프티샷은 롯데카드가 지난해 출시한 모바일상품권으로 실물 상품 교환권이나 금액형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거나, 문자‧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카드 자체 플랫폼인 롯데카드 라이프 앱을 통해 언제든 손쉽게 구매 및 이용이 가능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카드 명제선 DT사업부문장은 “모바일 환경에서 지인들과 소통하며,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가볍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 시장이 음료‧외식‧쇼핑은 물론 문화‧여행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간편한 결제가 장점인 앱 플랫폼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도 부가해 고객들이 편의성과 혜택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