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6 12:20 (토)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 “변화 주도하는 질적 성장 이루자”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 “변화 주도하는 질적 성장 이루자”
  • 이봄 기자
  • 승인 2019.01.2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경영전략회의에서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새해인사와 함께 올해 사업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아프로서비스그룹은 지난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최윤 회장은 OK저축은행, OK캐피탈, 해외법인 등 계열사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300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선도금융그룹 도약을 위한 내실 경영 주역을 다짐했다.

최윤 회장은 그룹의 주요 경영진과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하는 경영전략회의를 매년 1월 직접 진행하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주년을 향하여(Go for the 20th Anniversary)’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그룹의 국내외 사업현황 및 중장기 전략 등을 점검했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은 오는 2020년 설립 20주년을 맞이한다.

올해는 선행적 리스크 관리 강화와 고객 관점의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는 한편, 지속 투자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내실 경영을 통한 운영 효율화를 추구할 계획이다.

최윤 회장은 “지난해 전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애써주신 덕분에 ‘인도네시아 디나르뱅크 인수 승인’과 같은 큰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내실 경영과 더불어 사업의 다각화와 과감한 M&A 등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전년도 우수 직원 및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특별 공연, 만찬 등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천원의 행복’ 기부 행사에서는 약 2000만원이 모금돼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