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2 01:25 (금)
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 이용자 100만명 돌파…캐시 증정 이벤트 실시
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 이용자 100만명 돌파…캐시 증정 이벤트 실시
  • 문지현 기자
  • 승인 2019.01.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갤럭시아컴즈는 머니트리 이용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금 머니트리캐시 주인공은 바로 너’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머니트리캐시를 지급하며, 특히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금 2돈으로 제작된 황금 머니트리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머니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좋아요’ 와 ‘축하 댓글’ 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머니트리캐시를 지급한다.

올해로 출시 2주년을 맞이한 머니트리는 쇼핑에서부터 제로페이, 쿠폰거래, 송금, 출금, 공과금 납부까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금융 관련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는 사용자가 보유한 다양한 생활 금융 포인트 및 모바일 상품권을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마이신한포인트, 위비꿀머니 등 흩어져 있는 각종 금융 포인트부터 OK캐쉬백과 같은 생활 포인트까지 다양한 포인트와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을 하나로 모아 공과금을 납부하거나, 국내 주요 편의점과 할리스커피, 이디야, 설빙 등 카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아컴즈 홍성식 O2O사업본부장은 “머니트리 사용자 100만명 돌파는 로운 부가 서비스 창출의 기반이 된다는 점에서 중요하다"라며 "당사는 머니트리 앱을 향후 빅데이터 사업과 함께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시켜나갈 예정이며 제로페이 시범사업을 통해 오프라인 서비스 또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니트리는 최근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쿠폰을 자유롭게 팔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거래소'를 통해 캐시 전환성을 한층 높였고 제로페이 시범 사업자로 참여해 오프라인 시장으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