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내달 17까지 ‘KB청춘스타’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 및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 2017년부터 총 90여명이

 

성황리에 활동을 마친 바 있다.

금번에 모집하는 4기는 3월~5월까지 약 3개월간, KB증권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홍보하는 콘텐츠 제작, 영업점 취재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평소 금융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 시 활동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후 선정 된 MVP개인 1명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택일) 및 장학금 지급 혜택이,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이형일 WM 총괄본부장은 “KB청춘스타는 잠재적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창의적·진취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라며 “꿈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청춘스타 모집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