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1 19:30 (일)
케이뱅크, 연말까지 티몬에서 '케이득딜' 이벤트 진행
케이뱅크, 연말까지 티몬에서 '케이득딜' 이벤트 진행
  • 문지현 기자
  • 승인 2019.01.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케이뱅크는 모바일커머스 티몬과 함께 연말까지 매달 케이뱅크 고객 대상 핫딜 이벤트인 ‘케이득딜’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고객은 29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공기청정기(TP00모델) 120대를 선착순으로 52% 할인된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신규고객이라면 모바일카드를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카드는 티몬 ‘이벤트/혜택> 케이뱅크 페이지’에서 ‘체크카드 신청하러 가기>바로구매’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본인 휴대폰번호로 온 문자 안내에 따라 앱 설치, 계좌 개설, 모바일카드 및 체크카드 발급 신청까지 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티몬에서 매달 새로운 상품으로 케이득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티몬데이’ 추가 할인 등 케이뱅크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몬 이벤트·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케이뱅크는 티몬과 제휴 마케팅 및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8일 서울 광화문 케이뱅크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케이뱅크 심성훈 은행장과 티몬 이재후 대표가 참석했다. 양사는 제휴를 통해 모바일 쇼핑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케이뱅크는 티몬의 주고객층인 20~40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보다 편리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나아가 양사는 티몬 고객 전용 수신상품과 같은 금융과 커머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개발도 함께할 계획이다.

케이뱅크 심성훈 행장은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몬과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며 “금융과 커머스를 융합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과 국내 1호 소셜커머스와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다”라며 “활동성 높은 이커머스 고객이 금융서비스를 만나 제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