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7일 고객 대상의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하 오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기반의 오프라인 서비스(O2O) 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오늘’은 핀테크 금융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중국 핑안보험과 종안보험을 벤치마킹, 지난 2년간의 준비 끝에 탄생했다.

재정 컨설턴트(FC)는 이 플랫폼을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활용할 수 있다. 플랫폼은 FC에 대한 소개,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 등을 제공하고 고객은 이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는다.

FC가 준비한 상품설계를 고객이 스스로 확인할 수 있는 상품설계함 기능도 마련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FC에게 재무상담울 신청할 수 있다. 모든 보험계약을 통합분석하는 보장 분석 서비스도 탑재했다.

기존에 제공했었던 옴니 청약서비스도 장착돼 상담부터 청약까지 한번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직접 청약 과정에서 보완내용을 처리하는 옴니 보완서비스, 스스로 변액보험 적합성 진단을 할 수 있는 옴니 변액적합성서비스도 도입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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