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식펀드 14선’ 신규고객 대상
추첨 통해 ‘순금 황금 돼지’ 제공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11일부터 6월 28까지 ‘황금돼지를 잡아라! KB able 적립식 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ᆞ중 무역분쟁, 브렉시트 우려 등 글로벌 변동성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적립식 펀드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적립식 펀드는 주가가 높을 때 주식을 적게 매수하고 낮을 때 많이 매수함으로써 평균매입단가 인하 효과(Cost Averaging Effect)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는 KB증권이 주식형, 주식혼합형, 채권혼합형, 채권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한 적립식 추천 펀드‘적립식 베스트 셀렉션 14선’을 신규 가입하고 최초매수 20만원 이상, 자동이체(20만원 이상) 24개월 이상 약정, 총 3회 이상 납입 완료(최초 1회 및 자동이체납입 2회)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선착순 가입 이벤트’는 조건 충족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두 번째 ‘경품 추첨 이벤트’는 조건 충족 후 2019년 9월말 기준 자동이체 납입 지속 고객 중 추첨된 1등 1명에게 황금돼지 순금 10돈, 2등 1명에게 황금돼지 순금 5돈, 3등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KB증권 신긍호 IPS본부장은 “금번 이벤트는 주식형 펀드뿐만 아니라 채권형 등 다양한 유형의 펀드들을 포함시켜 변동성을 낮추면서도 적립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전문적인 자산관리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 수익률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적립식 베스트 셀렉션 14선에 포함된 펀드들은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대상 펀드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