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차세대HTS ‘영웅문 Global’에서 편의성을 높인 주문화면과 특화된 투자정보화면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웅문 Global에선 해외선물 Forward차트를 통해 모든 결제월물의 시세를 하나의 차트로 확인 하면서 동시주문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포지션 전환 주문, 롤오버 주문 등 영웅문W를 운영하면서 수집한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주문 편의성을 높인 특화된 주문 화면들도 대거 새롭게 선보인다.

또 투자자들이 한눈에 전체 시장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외파생 종합시세(전광판) 화면, 상품별/거래소별 전체 선물옵션시세 화면, 경제지표 차트, 해외선물의 변동성 추이를 분석할 수 있는 해외선물 변동성 차트도 제공된다. 해외선물 변동성차트는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역사적 변동성 뿐 아니라 왜곡을 줄인 지수가중이동평균 방식 변동성도 제공해 투자자가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키움증권의 해외선물 차세대HTS ‘영웅문 Global’의 베타버전 운영기간은 2월 18일부터 3월 8일까지 3주간 운영되며 운영기간 동안 고객 평가단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고객평가단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