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서수진 기자> 삼성카드는 커뮤니티 서비스 ‘키즈곰곰’에 곰곰이전화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즈곰곰은 유아 및 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로 부모의 마음을 담아 유아 교육과 관련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새로 도입된 곰곰이전화는 아이가 직접 캐릭터 곰곰이와 영상통화로 질문에 대답하며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서비스다. 아이의 생각과 표정을 영상으로도 간직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곰곰이전화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즈곰곰 앱에서 곰곰이전화를 체험 후 아이의 답변 영상을 1회 이상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41명에게 아이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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