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비회원으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 오더 비회원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 중 SSG페이로 1회 당 4000원 이상, 총 8회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앱 주문 시스템으로, 매장에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스타벅스 앱으로 확인하고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SSG페이는 스타벅스 앱에 가입한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었던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비회원도 사용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사이렌 오더의 편리한 주문 방식을 이용하는 동시에 SSG페이가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이렌 오더 주문 시, SSG페이로 결제하면 카드 정보 입력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 수단을 지문 인식이나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유한 SSG머니와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SG페이로 결제하면 신세계포인트도 자동 적립되어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기간 내 1인 1회 한정이며,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사이렌 오더 게스트(GUEST) 리워드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오는 5월 16일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문준석 플랫폼사업부장은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서도 누려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