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한화생명은 다이렉트 보험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고객 맞춤형 보험 추천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온슈어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성향을 토대로 상품을 추천해준다.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라는 한화생명의 설명이다.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에 제공하는 콘텐츠도 다르다. 온슈어에 첫 방문자는 직접적인 상품 소개가 아닌 보험에 대한 니즈를 환기할 수 있는 자료를 볼 수 있다.

재방문자는 과거에 보험상품을 조회해 봤거나 설계한 이력에 따라 상품을 추천받는다.

한편 온슈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이나 PC로 온슈어 상품을 가입설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60명에게 텀블러, 커피쿠폰, 라면맛 티백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8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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