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5 10:15 (월)
한화생명,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참가 모집
한화생명,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참가 모집
  • 박영준 기자
  • 승인 2019.03.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한화생명은 드림플러스(Dreamplus)가 ‘드림플러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핀테크 및 라이프스타일(헬스케어·웰니스, 교육, 디지털 콘텐츠) 분야로 운영된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며 선발된 스타트업은 오는 5월부터 최장 6개월간 전문적인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전문 파트너사다. 한화그룹의 5개 금융계열사는 물론 고려대학교 의료원, 바이엘, 교원그룹, 이랜드, YES24 등 각 영역의 대표적인 기업들과 사업 협력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실제 정식 서비스까지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담당 액셀러레이터를 배정해 맞춤형 멘토링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대기업 및 정부기관, 벤처캐피탈, 대학 연구기관 등 드림플러스가 보유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도 가능하다.

또 한화그룹 및 파트너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테스트베드 실행, 투자유치 및 글로벌 진출,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강남·63빌딩) 오피스 선별 입주, 법률 및 세무회계 컨설팅 등 종합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드림플러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접수는 온라인 모집 페이지 ‘드림플러스 아시아’에서 지원 가능하다. 발표는 다음달 중에 대상 기업에 개별 통보한다.

한편 한화생명 드림플러스는 지난 2014년 보험업계 최초의 스타트업 액셀레이터로 출범한 후, 서울 여의도 63빌딩 및 서울 서초구 2곳에서 센터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