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연금꽃길’ 이벤트 실시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지난해에 이어 2019년에도‘연금꽃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연금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 또는 Liiv Mate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연말까지 약 10개월간 진행된다.

첫번째는 일시납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 DC/IRP에 신규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전, 또는 기존 계좌에 추가 납입한 고객 중 연금저축계좌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이나 Liiv Mate 포인트리를, DC/IRP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거래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두번째는 적립식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 IRP계좌에 신규로 20만원 이상을 2년 이상 매월 자동이체약정 한 고객 중 2달 납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년 및 2년 납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KB증권 박승권 연금사업본부장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연금상품을 활용한 노후준비의 디딤돌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KB증권이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노후생활의 동반자로 확고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iiv Mate는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적립된 포인트리는 자유롭게 현금화하거나 제휴처나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 DC/IRP 등 연금상품은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또는 연금상품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