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골프존과 제휴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골프문화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머니트리 앱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은 각각 5만원, 10만원, 50만원권으로 발행되며 전국 골프존파크 및 골프존 스크린골프장과 다음 달부터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와 함께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으로 전국 60여 개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각종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아컴즈가 출시한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 서비스는 갤럭시아컴즈의 종합금융플랫폼 서비스인 머니트리 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및 기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으며, 지정된 사용처를 방문해 수신한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 문자메시지 및 카카오 선물하기 바코드 이미지를 제시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아컴즈 관계자는 “모바일로 손쉽게 선물하거나 구매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골프문화상품권 출시로 국내 골프 이용자들의 편의성이 증대할 것"이라며 "향후 골프문화상품권을 구매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