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AI 기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Finnq)가 다계좌 연동이 가능한 선불형 체크카드 ‘핀크카드 시즌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핀크는 지난해 하나카드와 손잡고 카드당 하나의 계좌만을 연결할 수 있었던 기존 카드 형태에서 벗어나 핀크 제휴 은행 중 최대 5개까지 계좌를 연결할 수 있는 ‘핀크카드’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협업해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일명 병카)를 출시했다. 병카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해 출시 약 두 달 만에 4만 좌를 돌파, 추가 1만 좌를 더 발급하기도 했다.

핀크는 ‘병카’의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오는 4월 1일 새로운 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핀크카드 시즌Ⅱ’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출시를 기념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핀크카드 시즌Ⅱ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크카드 사전 예약 이벤트는 핀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핀크카드 시즌Ⅱ’의 애칭을 맞추는 것으로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핀크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 정답자 중 다음 달 1일부터 7일 사이 핀크 카드 신청을 마무리한 참여자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핀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크 민응준 대표이사는 “금융 생활도 즐겁고 재미있게 이용하는 2030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따라 ‘핀크카드 시즌Ⅱ’를 기획했다”며 “파격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 캐시백, 앱을 통한 소비평가와 통장 쪼개기 등 다양한 혜택과 기능도 겸비한 핀크카드에 많은 관심과 발급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