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BC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21일까지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9만9000원에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5월 5일~7월 18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일정을 선택해 다음달 30일까지 결제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개별 안내되며, 본인 포함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3% 즉시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도시와 출발 일정에 맞게 항공권을 검색하고, “여행엔BC” 운임조건에 해당되는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BC카드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익스피디아(다음달 1부터)의 ‘BC카드 고객 전용 예약 사이트’ 링크로 접속한 뒤, 프로모션 대상 호텔을 BC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4월 한달 간 아고다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일본호텔 8% △하와이, 중국, 마카오 호텔 10% △홍콩 호텔 10%(우리BC카드 고객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에서 BC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와이 호텔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여가생활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