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한화손해보험 여의도 사옥에서 열린 ‘12기 소비자 평가단’ 간담회에서 선발된 6명에게 위촉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6일 한화손해보험 여의도 사옥에서 열린 ‘12기 소비자 평가단’ 간담회에서 선발된 6명에게 위촉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26일 여의도 사옥에서 ‘12기 소비자 평가단’ 6명에게 위촉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단은 대고객 완전판매를 위해 청약서·상품설명서 개선방안, 보험 가입시 알릴 사항에 대한 정확한 고지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 휴대폰 전자 서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업계 사례를 벤치마킹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손보는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된 소비자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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