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06:35 (수)
신한銀, 창립기념식 개최…“사회와 함께 성장할 것”
신한銀, 창립기념식 개최…“사회와 함께 성장할 것”
  • 안소윤 기자
  • 승인 2019.04.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1일 오전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 ‘카페 두드림’에서 진행된 2019년 신한은행 창립기념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 은행장(사진 오른쪽 첫번째)과 임직원 대표, 행사 참석자가 기념 케익을 커팅하고 있다.(사진=신한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 15층에 위치한 카페 두드림에서 ‘2019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진옥동 신한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 1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신한과 함께 꿈을 키워가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창립 이래 처음으로 임직원뿐만 아니라 신한과 함께 성장해 가고 있는 고객을 초청, 청소년들이 바리스타의 꿈을 키워가는 두드림 카페에서 진행됐다.

그룹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희망사회 프로젝트’ 등을 통해 사회의 희망과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기업시민으로써 역할을 강화하고 임직원들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공감대를 더욱 확대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에는 신한은행의 취업 및 창업 프로그램인 카페 두드림·두드림 스페이스·SOHO사관학교 참가자, 순수 국내파 클래식 유망주를 발굴하기 위한 신한 음악상 수상자, 신한은행이 후원 중인 발달장애인 연주단체 하트하트 오케스트라 관계자가 참석했다.

진 행장은 “리딩뱅크를 열망한 신한 가족의 원대한 꿈이 통합으로 이어져 ‘대한민국 금융의 자부심’을 향한 도약의 발판이 됐다”며 “따뜻한 금융의 온기가 우리 사회 곳곳으로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 행장은 이날 창업자에게 행운목을, 취업자에게는 자필 응원문구가 적힌 다이어리와 카드 지갑을,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에는 사랑의 악기를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