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택 전북은행장이 4일 본점 9층 회의실에서 열린 창립 50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는 모습
임용택 전북은행장이 4일 본점 9층 회의실에서 열린 창립 50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는 모습

<대한금융신문=박민현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4일 본점 9층 회의실에서 창립 50주년 기념 은행장 기자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도내 언론사 출입기자단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날 간담회에서는 최근 연임에 성공한 임용택 은행장의 연임 소감과 창립 50주년을 맞는 전북은행의 나아갈 방향 등을 제시했다. 이어 올해 계획 및 목표 등에 대해 밝혔으며 기자단의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다시 전북은행장을 맡게 됨으로써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새로운 시대를 맞아 우리도 더욱 변화가 필요하며 그 과정에서 전북은행의 역할과 위상을 바로 정립해 급변하는 금융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는 전북은행이 5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로써 기념비적인 동시에 하나의 변곡점이 되는 해”라며 “앞으로 100년을 이어갈 수 있는 은행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 노력할테니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