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삼성화재는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 26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꽃병소화기 캠페인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26회를 맞이한 올해의 광고상은 창의성, 효과성, 적절성 등을 평가해 올해 총 7개 부문 11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삼성화재는 꽃병소화기의 기능과 화재사고의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의도를 독창적이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지난해 9월부터 삼성화재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좋은 보험’의 의미를 담아 꽃병소화기 파이어베이스(Firevase)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후 지난해 11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디자인 부문 대상과 광고음악 특별상을, 지난달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온라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태국에서 지난달 개최된 아태지역 양대 광고제 ‘애드페스트(ADFEST)’의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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