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민현 기자> BNK경남은행은 탑모아(Top More)신용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탑모아신용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말까지 전국 77개 탑마트 매장에서 탑모아신용카드를 누적 5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단위로 응모권을 제공, 150명을 추첨해 에어프라이어ㆍ믹서기ㆍ전기포트 등 경품을 준다.

응모권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중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 발표된다.

여기에 추가로 오는 12월말까지는 탑마트 이용에 한해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탑모아신용카드는 탑마트 청구할인과 보너스포인트 적립 등 탑마트 이용에 특화된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경남BC카드를 애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늘 가까운 우리 이웃 같은 점포’ 탑마트를 탑모아신용카드로 이용하고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지난 2월 출시한 탑모아신용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탑마트 청구할인혜택이 5~9%(최대 3만원) 제공될 뿐만 아니라 탑마트 보너스포인트가 1% 적립된다.

또 생활 할인 서비스로 학원업종, 병/의원ㆍ약국, 이동통신(SKTㆍKTㆍLGU+) 휴대폰요금, 커피(스타벅스ㆍ까페베네ㆍ엔젤리너스ㆍ투썸플레이스ㆍ공차) 5% 할인 혜택(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도 있다.

탑모아신용카드는 개인이면 누구나 국내외겸용으로 아멕스(Amex), 마스터(Master), 비씨글로벌(BC Global) 가운데 선택 발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