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06:00 (월)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선물·옵션 고객에 수수료 지원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선물·옵션 고객에 수수료 지원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9.04.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거래 대상…최대 현금 100만원 지급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6일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수수료 지원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1년간 당사에서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없는 개인고객 중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온라인 수수료 100만원 지원은 수수료 쿠폰으로 제공되며 해당 수수료 쿠폰은 계좌에 등록 적용 후 최대 180일 동안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에서 1계약 이상을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일정 거래금액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최대 현금 100만원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 옵션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19년 말까지 해외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 $2.19 혜택(일부상품 제외)을 제공하고 있다.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 계좌개설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되며, 휴면고객의 경우 유선 신청 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옵션 및 선물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선물, 옵션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