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20:05 (일)
NH투자증권,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 대회
NH투자증권,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 대회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9.04.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국, 중국, 홍콩, 일본 시장 대상
4월 15일부터 5월 17일까지 대회신청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NH투자증권은 5월 2일부터 6월 28일까지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와 해외(미국, 일본, 중국, 홍콩)를 통합하여 진행되며, 자산에 따라 3천리그(투자원금 3천만원 이상), 1천리그(1천만원~3천만원 미만)로 나눠 실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업계 최초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미국, 중국, 일본, 홍콩)을 결제일과 상관없이 마치 하나의 시장처럼 실시간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 논스톱 매매’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참가자는 대회를 통해 논스톱 매매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보다 폭 넒은 투자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 대회’는 리그별 조건이 각각 있다. 공통조건으로는 투자원금의 400% 이상 매매이며, 3천리그는 대회기간 동안 해외주식 종목 최소 6천만원 이상 매매, 1천리그는 해외주식 종목 2천만원 이상 매매이다. 

또 대회 기간 동안 주간 이벤트도 9회 진행한다. 매주 주간 최고 상승 시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씩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대회 신청은 4월 15일부터 5월 17일까지 접수 받는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S, MTS),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 가능하다.

논스톱 주식 실전투자대회에 맞추어 해외주식 첫거래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니 헤드셋을 드리는 이벤트와 타사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JBL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로봇청소기, 샤프 공기청정기, TWG 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논스톱 주식 실전투자대회와 이벤트는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NH투자증권 MTS, HTS에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확인 및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