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소향TV 유튜브
사진제공 - 수향TV 유튜브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지난달 3월 출시된 치킨플러스의 톡톡치킨이 일반적이지 않은 독특한 아이디어로 승부해 인기를 끌고 있다. 팝핑 캔디와 치킨의 조합은 고객들의 호기심을 끌기에 충분했으며 유튜버들도 잇따라 리뷰 영상을 올리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서는 신메뉴가 출시됨에 따라 리뷰 영상을 찍어서 올리는 콘텐츠가 인기인데 그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먹방을 주 콘텐츠로 올리는 유튜버 수향TV 또한 ‘재미있는 톡톡치킨 3마리 먹방’이라는 제목으로 솔직한 리뷰 영상을 올렸다. 그외에도 엠브로, 양수빈, 맛상무, 흥삼, 찌워니의 삶 등의 유명 유튜버들의 리뷰 영상이 올라와 있고 조회 수 또한 폭발적이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해서 무조건 사랑을 받는 것은 아니다. 보통 초기에만 관심을 보이다가 기존의 즐겨먹던 메뉴로 다시 돌아가는 게 일반적인데 치킨플러스의 신메뉴는 재미있는 식감뿐만 아니라 맛과 가성비를 고루 갖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치킨플러스는 인기에 더불어 톡톡 치킨과 자유롭게 영상을 찍어서 올리는 영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톡톡치킨과 같이 행복, 선물, 함께라는 컨셉으로 영상을 찍어 sns, 유튜브, 틱톡에 업로드하고 그 게시글의 url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게시할 때는 ‘톡톡치킨’, ‘팝핑캔디치킨’, ‘ASMR’, ‘치킨’이라는 단어만 같이 태그하면 되므로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는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1등 상품에는 가족여행권 1명, 2등에는 맥북에어 1명, 3등은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2명, 4등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0명, 5등은 치킨플러스 치킨 + 호로록 떡볶이 쿠폰 50명으로 준비되어 있다.
 
담첨자 발표는 5월 3일 랜덤으로 추첨해 메일로 당첨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구독자 수, 조회 수, 댓글 수에 전혀 관계없이 랜덤으로 추첨이 될 예정이니 톡톡 치킨 영상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