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실적 따라 수수료 면제혜택 또는 우대금리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NH농협은행은 거래실적에 따라 수수료 면제혜택 또는 우대금리 등을 제공하는 법인전용상품 ‘NH주거래우대 기업·법인 통장 및 적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주거래우대 기업·법인 통장(입출식예금)은 평균잔액 300만원 이상이고 대출원리금 자동이체나 카드대금 결제, 직원급여이체 등의 요건을 충족하면 인터넷·스마트뱅킹과 금융자동화기기(ATM) 수수료를 면제한다.

적금(정기적금)은 최대 3년까지 월단위로 가입할 수 있고, 통장(입출식예금) 보유와 카드·외환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0.3%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통장 상품명은 ‘기업’과 ‘법인’ 중에 고를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6월 21일까지 해당 상품 통장(입출식예금)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등 공기청정기(7개사), 2등 발마사지기(53개사), 3등 벽걸이시계(240개사), 4등 잡곡세트(300개사) 등 총 600개사를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법인고객이 간편하게 농협은행의 기업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