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NW 매니지드 파트너데이 2019’ 행사에서 안랩 강석균 부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랩 NW 매니지드 파트너데이 2019’ 행사에서 안랩 강석균 부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안랩 EPN사업부는 지난 24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아세아타워에서 NW 매니지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NW 매니지드 파트너데이 2019(AhnLab NW Managed Partner Day 2019)’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랩의 NW 매니지드 사업은 통신사업자를 통해서 네트워크 보안 장비를 임대, 설치, 관리해 주는 서비스다.

이 행사에서 EPN사업부는 NW 매니지드 파트너사의 영업·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차세대 방화벽 ‘TG 40A 매니지드’ 신제품 소개 △경쟁사 우위 특장점 소개 매니지드 사업 프로모션 안내 등을 진행했다.

같은 날, 안랩 서비스사업부는 판교 안랩 사옥에서 사업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내부역량 강화를 위한 ‘안랩 서비스사업부 점프업(Jump-Up)'을 열었다.

이 행사에서 서비스사업부는 △'안랩 클라우드 보안 아키텍트' 소개 클라우드 보안 규제 대응체크포인트 레슨 보안업무 효율화 플랫폼 ‘안랩 세피니티 에어(AhnLab Sefinity AIR)’ 제품 소개 등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및 신규 제품에 대한 교육을 중점적으로 실시했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안랩은 연초부터 파트너와 임직원 등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이런 내외부 교육이 안랩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궁극적으로 고객의 보안 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