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리치앤코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내에 국내 자동차보험료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다음달 10일까지 ‘내 차 보험 비교만해도 굿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는 국내 자동차보험료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본 서비스는 기본적인 차량정보뿐만 아니라 블랙박스할인, 주행거리할인, 자녀할인 등 할인특약 조건까지 입력해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담보내용도 세부선택이 가능하다. 따라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차보험료를 알아보기 위해 여러 보험사의 앱을 깔거나 일일이 보험사 사이트에 접속해서 가입조건을 입력하는 수고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굿리치 앱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자동차보험 만기일을 미리 알려 갱신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한 후에는 모바일 웹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하며, 모바일 웹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은 전화연결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자동차보험을 신규 가입하거나 갱신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객들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는 애드인슈와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다. 애드인슈는 자동차보험 통합 비교견적 서비스 ‘굿카(GOODCAR)’를 운영하는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굿리치는 자동차보험 갱신 날짜가 한 달 이내인 고객들이 굿리치 앱에 접속해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조회만 해도 선착순 3000명에게 3000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또한 본 이벤트를 카카오톡 및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5월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굿리치 모델 박세영과 함께 제작한 신규광고를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