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리치앤코는 아프리카TV BJ최군과 함께하는 재테크 정보 프로그램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 첫 생방송을 5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아프리카TV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오늘부터 매주 1회, 총 10주 동안 자산분석, 재무설계, 목적자금 만들기, 노후설계 등 다양한 재테크 정보를 생방송으로 공개한다.

리치앤코는 아프리카TV 프릭엔과 함께 아프리카TV 유명 BJ와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재테크 방송 콘텐츠를 선보인다. 5월 2일 첫 생방송을 시작하는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아프리카TV 인기 BJ최군과 함께하는 실시간 재테크 방송이다. 5G시대에 맞게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빠르게 즉석에서 생생하게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오늘을 시작으로 매주 1회 총 10주간 아프리카TV 굿리치 공식채널과 BJ최군 채널에서 동시 방송한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소비성향 파악, 자산분석, 재무설계, 목적자금 만들기, 보험 리모델링, 은퇴설계, 노후설계, 생애설계 등 재테크관련 정보들을 제공한다. 보다 실감나는 사례를 통해 시시청자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BJ최군의 실제 소비성향을 분석하거나 BJ최군의 지인이나 아프리카TV 유명 BJ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일반인 게스트들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아프리카TV 플랫폼에 적합한 쌍방향으로 방송 컨텐츠로 기획되었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생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답변하기 위해 리치앤코 재무전문가가 함께 출연한다.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방송 중에 재테크 관련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을 기획한 리치플래닛 관계자는 “쌍방향 소통이 강점인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재테크 방송 컨텐츠를 만들고자 오랫동안 고민해왔다”라며, “BJ최군의 순발력과 리치앤코 재무전문가들의 전문성을 결합해 재테크관련 속 시원한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