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5 12:35 (토)
삼성카드, 아파트 단지 세대와 지역 가맹점 상생 마케팅 진행
삼성카드, 아파트 단지 세대와 지역 가맹점 상생 마케팅 진행
  • 이봄 기자
  • 승인 2019.05.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삼성카드는 국내 1위 아파트앱 운영 스타트업인 ‘아파트너’와 업무 제휴를 맺고 협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파트너는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소속 아파트 단지의 공지사항,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방문차량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앱 ‘아파트너(APTNER)’를 운영하고 있다.

아파트너는 서비스 출시 후 1년 반 만에 전국 아파트 550단지, 51만 세대 회원을 확보해 아파트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삼성카드와 아파트너는 아파트 단지 인근 지역의 가맹점과 세대를 연결해 가맹점과 고객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 인근 생활밀착형 가맹점과 연계하여 아파트 세대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성카드 결제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양사는 아파트 세대 고객 대상으로 인근 가맹점 예약 및 결제 서비스 제공 등의 신규 제휴 사업을 공동 개발하고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1위 아파트앱 서비스 제공 업체인 아파트너와 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제휴 당사자와 더불어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을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