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동양생명은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6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콜센터(엔젤컨택센터)는 고객소통의 앞선 현장에서 우수한 통화 상담 품질을 유지하고자 노력해왔다.

상담사의 말하는 속도나 자신감 있는 응대, 쉬운 설명, 신속한 문의내용 파악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으며, 지난 2014년 이후 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입장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아래 매년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 평가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