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서울 중구 오렌지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제4기 고객 컨설턴트 발대식에서 오렌지라이프 임직원과 선발된 고객컨설턴트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9일 서울 중구 오렌지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제4기 고객 컨설턴트 발대식에서 오렌지라이프 임직원과 선발된 고객컨설턴트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오렌지라이프 본사에서 고객 컨설턴트 발대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고객의 의견과 입장을 반영한 고객서비스를 만들고자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생명보험 상품을 가입한  20-40대 남녀 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심사 과정을 거쳐 총 8명을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고객 컨설턴트들은 이달부터 3개월 동안 월 1~2회의 정기모임과 과제발표 등을 통해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오렌지라이프는 고객 컨설턴트의 제안 아이디어들을 실제 업무 프로세스에 적용해 고객 대상 보험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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