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닷컴의 인기 아이템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 SSG페이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50% 더치-페이백’ 이벤트는 SSG닷컴에서 진행되며 오늘(13일)부터 17일까지 오후 1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페이백 제품으로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V11, 발뮤다 토스터기,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입생로랑 립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알차게 준비했다.

특히, 최대 50% 할인되는 상품도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입생로랑의 베스트셀러인 ‘입생로랑 인데이저 미 레드’는 2만 5천 원, 국민 가전으로 떠오른 ‘일렉트로맨 5.5L 에어프라이어’는 3만 5천 원 상당의 SSG머니가 추후 적립되어 판매가의 절반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주방가전인 ‘발뮤다 더 토스터(블랙/화이트)’와 ‘다이슨 무선 청소기 V11 컴플리트 엑스트라’ 구매 시에는 각각 5만 원, 10만 원 상당의 SSG머니가 제공된다.

단, 5월 한 달간 행사 상품 결제 건을 포함해 5건 이상 SSG페이 결제 이력이 있어야 하며, SSG머니는 결제한 SSG페이 계정으로 6월 18일 일괄 증정될 예정이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선물 수요와 지출이 많은 5월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파격적인 혜택과 더불어 보다 많은 분들께서 SSG페이의 빠르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SSG페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 또는 SSG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