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저녁 시간과 주말을 맞아 쇼핑 복합센터에서 가족단위와 연인, 친구들끼리 외식을 즐기곤 한다.     
     
송파맛집 '잠실 셰프리푸드트럭 롯데월드몰'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한 푸드트럭 퓨전음식점이다.     
     
풍미와 육즙이 가득한 상위 등급의 프라임 소고기를 사용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극대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셰프리푸드트럭 가맹점 중 자체 메뉴 개발로 수도권 1위 매출을 내는 잠실역 맛집이며 신메뉴 출시 전 항상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무료 시식회도 진행하고 있다.     
     
뜨거운 불판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 먹지 않아도 되며 한 번에 애피타이저와 메인메뉴,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 간편하다.     
     
6시간 전 자체적인 마리네이드를 통한 육질의 부드러움과 300도 이상의 주물 철판에서 조리되어 정통 스테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테이크맛집 잠실 셰프리푸드트럭의 메뉴는 큐브스테이크와 삼겹살 스테이크, 하와이안 스테이크, 고기(새우), 밥, 야채를 소스와 비벼 먹는 스테이크 볶음밥과 불고기 볶음밥, 레드 쉬림프 볶음밥과 우삼겹 김치덮밥 등이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있는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셰프리푸드트럭 롯데월드몰 관계자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착한 가격에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할 것이며 많은 고객들이 잠실 셰프리푸드트럭만의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잠실데이트맛집 '잠실 셰프리푸드트럭 롯데월드몰'은 잠실역과 송파나루역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