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모리셔스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BC카드)
BC카드가 모리셔스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인도양 휴양지인 모리셔스(Mauritius)행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모리셔스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내달 1일부터 오는 26일 사이에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당첨 고객은 오는 27일 개별 안내하며 27~28일간 본인 포함 2매까지 1장당 9만9000원에 결제할 수 있다.

호텔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BC카드 전용 익스피디아 예약 홈페이지’에서 모리셔스 지역의 제휴된 호텔을 예약하면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Singapore) 내 5개 호텔을 BC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13% 할인해준다. 호텔 예약, 결제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50명에게 1인당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장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내달 1일부터 8월31일 중 선택할 수 있다.

국내 여행 할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21일까지 강원도 및 남해 기차여행 상품을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전국 3대 레일바이크를 체험하는 기차여행 상품의 경우 기존 할인가격에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여행상품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지난달 쿠바에 이어 이번에도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모리셔스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