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JT왕왕콘테스트’ 포스터. (사진= 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
‘제4회 JT왕왕콘테스트’ 포스터. (사진= 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J트러스트그룹은 지난 1일부터 사전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내달 7월 28일까지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J트러스트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매해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전라·제주 △부산·대구·울산·경상 전국 5개 지역권역별 예·본선을 거쳐 패자부활전에 해당하는 끝장전, 전국 본선 단계로 치러질 예정이다.

J트러스트그룹은 전 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 경합을 통해 최종 TOP3에 선정된 우승견과 견주에게 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한다. 또 향후 1년간 JT금융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등 견주에게는 우승 상금과 동일한 금액을 반려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기부금 전액은 J트러스트그룹이 지원한다.

JT왕왕콘테스트 참여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 투표 가능하다. 콘테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JT금융그룹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JT왕왕콘테스트가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국내 대표 반려견 콘테스트로 발돋움한 만큼 올해 대회는 규모와 혜택을 강화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트러스트그룹은 콘테스트 신청자 및 투표 참여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사전참여 기간 중 지역 예선에 등록한 고객은 총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아울러 대회 기간에는 투표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랜덤 팡 추첨 이벤트’를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