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02:15 (금)
현대카드 ‘고메위크 23’ 레스토랑 라인업↑
현대카드 ‘고메위크 23’ 레스토랑 라인업↑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6.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현대카드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외식 이벤트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23’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06년에 시작돼 올해로 23회째를 맞은 고메위크는 회당 참여 고객만 5만여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파인 다이닝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한남, 서래마을, 청담, 압구정 등에 위치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59곳이 참여하며 부산에서는 해운대, 달맞이길, 센텀·마린시티 등에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14곳이 참여한다.

올해 신규 참여하는 곳은 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인 ‘콘티넨탈’,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으로 나온 ‘부첼리하우스’, 홍콩의 모던 중식당 MOT32 노하우를 전수받은 레스케이프호텔의 ‘팔레드신’ 등이다.

또 △본태 △오스테리아 오르조 △두레유(평창점) 등 스타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과 ‘비플리끄’, ‘부로일’ 등 셰프 추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만날 수 있다.

고메위크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예약은 오는 12일부터 ‘현대카드 마이메뉴(MY MENU)’ 앱을 통해 하면 된다. 앱에서는 원하는 레스토랑과 메뉴, 이용시간 선택부터 예약보증금(Deposit) 결제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전화 예약과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며 이용 예정일 4일 전 취소 시 예약보증금을 환불해준다. 단 회원 1인당 하루에 1회, 행사기간 중 최대 7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레스토랑 이용 시에는 1인당 1세트씩, 세트 메뉴를 운영하지 않는 레스토랑에서는 단품 메뉴를 1인당 최대 2개까지 주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고메위크를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방문 인증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에 고메위크를 이용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남기고 현대카드 인스타그램 인증샷 안내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현대카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과 파크 하얏트 더 라운지 식사권,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카드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최근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레스토랑들을 다양하게 엄선했다”며 “특히 동시에 진행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와 함께 즐기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카드 고메위크 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마이메뉴’ 앱과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