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대상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이달부터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과 최대 2만원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초 신규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계좌 개설 후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 시 최대 2만원과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동시에 받게 된다. 만일 주식 휴면 고객이 계좌개설 시에는 평생 수수료 무료 혜택만 제공한다. 

이번 미래에셋대우 평생 수수료 무료 계좌개설 이벤트는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 주식의 거래세율이 40년만에 인하되는 시점에 동시 시행되면서 국내 주식 투자자들의 수수료 부담 기간까지도 평생 없애주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미래에셋대우 윤상화 디지털Biz본부장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증권사와 거래를 시작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 환경 속에서 미래에셋대우를 평생의 자산관리 동반자이자 성공적인 투자 파트너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생은 평생 무료’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계좌로 옮기고, 추가로 타사에서 현금 입금 시 순입고와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250만원의 현금 혜택을 주는 '타사주식 입고 및 입금 이벤트'를 6월 28일까지 시행한다.

다이렉트 신용 담보 매도담보 대출의 이자율을 연 3.9%로 이용할 수 있는 ‘all 3.9 이벤트’, 해외선물 옵션 계좌 최초 개설 시 수수료를 내년까지 $2.39로 인하해 주는 ‘해외선물 옵션 $2.39 이벤트’, 최대 11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및 GPS 포트폴리오 매매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과 세부 조건, 이벤트별 기간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