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taptap 신규 디자인 2종. (이미지= 삼성카드)
PAYCO taptap 신규 디자인 2종. (이미지= 삼성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삼성카드는 간편금융 플랫폼기업 NHN 페이코와 함께 선보인 ‘PAYCO taptap’에 ‘페이코메이트’ 캐릭터 디자인 두 가지를 새롭게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

PAYCO taptap은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상품이다. 카드 디자인은 이번에 적용된 페이코메이트 에디션 2종과 기본형 1종, 총 세 가지다. 페이코(PAYCO) 앱으로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9900원이며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온·오프라인에서 페이코 앱으로 결제하면 이용 금액의 5%를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콘텐츠와 생활·편의 업종에서는 결제 방식과 무관하게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음원 서비스 ‘벅스(Bugs)’에서 PAYCO taptap 전용 이용권 구매 시 결제 금액 50%를, 커피 전문점과 헬스&뷰티(드럭스토어) 가맹점, 편의점, 배달 앱 이용 시에는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PAYCO taptap 페이코메이트 에디션은 특별한 혜택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간편결제 등 디지털 이용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