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 실시
쇼핑·외식·레져·패션·문화·패션 8종 혜택 중 택일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오는 7월 31까지 두 달간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은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갖고 있으면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스타트에이블)’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만명 도달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 혜택은 고객들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패션, 쇼핑, 외식, 문화, 레저 등 총 8종 분야로 준비됐다. ▲쿠팡 ▲올리브영 ▲맥도날드 ▲CU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CGV ▲해피머니 중에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에 더불어 KB증권 위탁계좌 최초 신규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의 경우 6월 30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시,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10년 무료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증권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다양한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 혜택을 입맛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작지만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HTS ‘H-able(헤이블)’과 MTS ‘M-able(마블)’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