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8 18:15 (화)
악사손보, 리버풀 FC 주요 파트너 선정
악사손보, 리버풀 FC 주요 파트너 선정
  • 박영준 기자
  • 승인 2019.06.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Principal Partner)이자 2019/20 시즌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Official Training Kit Partner)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리버풀 FC는 새로운 파트너십 런칭을 위해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악사그룹의 브랜딩을 반영한 트레이닝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버풀 FC 선수ㄴ는 올 여름부터 새로 출시된 악사 트레이닝 킷을 착용하고 훈련하게 된다.

악사그룹은 지난해 10월 리버풀 FC와 4년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웰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증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버풀 FC와 협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파트너십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전 세계 7억명이 넘는 축구팬을 보유한 리버풀 FC를 통해 국내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첫 프로모션으로 리버풀 FC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기도 했다.

한편 악사손보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AXA 리버풀 FC 파트너십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리버풀 선물세트를 비롯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